[UNITY][Script Func]Collider.OnTriggerXXX(Collider)
유니티 2015. 1. 12. 20:12[Script Function]Collider.OnTriggerXXX(Collider)
[OnTriggerXXX?]
Collider에 Is Trigger가 체크되어있을 경우 유니티에 의해 호출 되는 메시지 함수이다.
[원형]
void OnTriggerXXX(Collider other)
[인자]
Collider other 해당 Trigger(Collider)와 상호작용중인 Collider가 인자로 넘어온다.
[Message Function]
- void OnTriggerEnter(Collider other) Collider에 다른 Collider가 들어오는 순간 호출된다.
- void OnTrigerExit(Collider other) Collider에 다른 Collider가 떨어져 나갈때 호출된다.
- void OntriggerStay(Collider other) Collider에 다른 Collider가 머무르고 있을때 지속적으로 호출된다.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[Interface]RigidBody (0) | 2015.01.12 |
---|---|
[UNITY][Script Func]Mathf.Clamp 최소값과 최대값 사이의 값을 뽑는 함수. (0) | 2015.01.12 |
[UNITY][Compoent]Collider 충돌처리 컴포넌트 (0) | 2015.01.11 |
[UNITY][Interface]Input Manager 입력 관리자 (0) | 2015.01.11 |
[UNITY][Script Func]Instantiate() 오브젝트를 복사하는 함수. (0) | 2015.01.11 |